내가 주식투자 처음 시작할 때 알았으면 좋았을 것들 (AI로 갈아끼우는 투자 뇌)
라이브 강의 일정: 10/19 저녁 8:00 ~ 10:00 (80분이지만 길어질 수 있어서 2시간 비워주시면 되시겠습니다!)
라이브 놓칠 시 녹화 방송은 10월 31일까지 시청 가능하십니다.
강의 내용:
AI의 등장으로 주식 투자의 장벽은 그 어느 때보다 낮아졌습니다. 그럼에도 입문자에게는 ‘실전에서 내 자산을 걸어야 하는’ 순간이 막막할 수밖에 없습니다.
저는 15년 투자 과정에서 2번의 좌절을 겪었고, 최근 7년간은 꾸준히 수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 그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세션을 “내가 주식 시작할 때 알았으면 좋았을 것들”이라는 주제로 준비했습니다.
이번 강의에서는 인터넷으로도 독학 가능한 기초를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한편, 지난 3년간 제가 실제로 사용해 온 왕초보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AI 투자 활용법을 실전 팁과 함께 공유드립니다.
이번 강의는 제가 제 처절했던 경험부터 지금 자산을 8배 이상 불릴 수 있었던 경험까지 모두 담은 강의인 만큼 기초 레벨 분들께는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정말 100% 자부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.
내가 주식 처음 시작할 때 알았으면 좋았을 것들..
부제|AI로 갈아끼우는 투자 뇌
커리큘럼(티저)
- 주식의 기초 knowledge
시총, PER, EPS, PS, 거래량 등 투자에 있어서 필수 용어와 지식.
- 미국 증시의 생김새
꽤 많은 n년차 투자자들도 실제로 제대로 모르고 투자하는 미국 증시 생김새.
- 투자금 규모 별 투자 전략
다양한 투자금 규모에 따른 투자 전략.
- 회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방법
회사 리서치에 중요한 핵심 포인트 및 추천 웹사이트.
- 실전! 나의 시뮬레이션 포트폴리오 AI 에게 진단받기 (이게 ㄹㅇ🍯)
인공지능을 사용하여 위험신호 미리 받기
- AI 를 사용해서 투자할 수 있는 ㄹㅇ 꿀 프롬프트 3선
이거 하나만 알아도 웬만한 주변 사람들보다 안정적으로, 현명하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.
- 내가 주식 경력6년차에도 한순간에 망했던 두 가지 이유.
초심자기에 더더욱 흔들릴 수 있는 유혹과 절대는 해서는 안 되는 실수들을 공유드립니다.
이런 분께 추천합니다
- PER·EPS정도의 정보도 아직 익숙하지 않은 투자 입문자
- AI를 활용한 요약·점검 루틴을 만들고 싶은 분
- 기초 단계에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싶은 분
정보의 홍수 속에서 철학 없는 지식은 위험합니다. 초심자는 달콤한 말에 흔들리기 쉽고, 저도 두 번 같은 길을 걸었습니다. 이번 80분은 그 시행착오를 줄이는 지름길입니다.
그때 알았더라면 몇 년을 아꼈을 법한 원칙과 루틴을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꾹꾹 담았습니다. 초반에 필요한 건 정보가 아니라 방향입니다.
해당 웹사이트에 모든 강의 평점이 5.0이듯,
이번에도 제 모든 경험을 담은 만큼 그 어느때보다 진솔하고 실용적인 강의로 찾아뵙겠습니다.
(지난번 투자 강의 세션 반응)
**강의 신청 후 강의 페이지에서 “resources” 탭에서 pdf 파일 받으셔서 오픈챗으로 입장해주시면 강의 시작 시 라이브 링크가 전달됩니다.
